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은평구 재무건설위원회

위원회소개


은평구의회 재무건설위원회 위원장 양기열

존경하는 48만 은평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재무건설위원회 위원장 양기열 입니다.

존경하는 48만 은평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재무건설위원회 위원장 양기열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은평구의회 재무건설위원장 양기열입니다.
먼저 홈페이지를 방문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재무건설위원회는 은평구청의 정비사업신속추진단, 재정경제국, 교통환경국, 도시안전건설국,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을 관리, 감독하는 상임위원회로서 은평에서 풀어내야 할 숙원사업들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고 앞으로 GTX-A, 통일로 우회도로를 포함한 교통현안부터 재건축, 재개발을 비롯하여 주거환경 개선까지 힘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최근 재건축을 비롯하여 교통과 주거환경에 대한 주민들의 민원과 간담회 요청이 급격히 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우리 은평이 서울에서 상대적으로 낙후된 기반시설을 가지고 있으나 높은 미래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 확신합니다. 주민들의 지역개발에 대한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구정에 반영하도록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4년 전 최연소 은평구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하며 여러분의 한 표에 절대 부끄럽지 않게 행동하고자 늘 다짐하고 그 결심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임기를 시작하며 30대 재선에게 상임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젊음에 경험을 더하여 은평에 젊은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무거워진 책임감에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은평구의회 재무건설위원회 위원장 은평구의회 재무건설위원회 위원장 양기열


은평구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